Guestbook

@낭창한아이 - 2010/08/18 10:07프레드황: 아..답변이 너무 늦었네요..이제서야 보네요. 벌써 사셨을듯... 아수스 노트북 좋아요... 가격대비 성능 추천합니다. - 2010/11/05 21:53

낭창한아이: 안녕하세요.. 아수스 K50IE 노트북을 사서 쓰려고 하는데 그 노트북을 쓰신다는 글을 보고 들어와봤습니다 혹시 소음이 좀 있는편인가요? 지금 쓰고 있는게 소음이 커서 도서관에서는 괜찮은데 독서실에서는...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가 되서 못쓰는바람에 노트북을 새로 살려고 하는중이거든요.. 갑작스레 이런 글을 남겨 죄송합니다 (__) - 2010/08/18 10:07

댓글 없음: